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특강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2023.11.01 ((수)) 교육시간 총 7 Hour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 주차불가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1~4 | MAIL : kskim@hmcok.co.kr | 담당자 :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380,000 350,000 교재대 및
중식대 포함
회원사 (유료법인) 330,000 30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월례미팅)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뉴미디어 시대의 PR담당자의 역할을 제시해 드립니다 !! 

 

블로그를 시작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뉴스룸 등 디지털 PR의 창구와 방법은 점점 다채로워지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뉴미디어의 등장으로 디지털 생태계가 변화하면서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자의 고민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중심을 잡기 위해 서는 ‘기본’과 ‘현재’를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과정은

▶ 디지털 PR환경의 현재를 이해하고, 뉴미디어 시대의 홍보담당자로서의 역할과 과제에 관해 알아봅니다.

▶ 사람들의 관심과 반응을 이끌어낸 콘텐츠를 중심으로 분석하여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성공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Ⅰ. 디스인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1. 디스인포메이션 시대의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거짓뉴스와 탈진실         

        -디스인포메이션 시대의 해독제

    2. 디지털 클라우드 컬쳐의 이해 

        -유희적 공통코드, 잉여코드  

        -있어빌리티와 인스타그래머블

        -참여의 놀이코드, 덕후코드

    3. 고객 관점에서의 제품과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고객 관점에 대한 이해

        -고객관점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전달하기

        -공감과 감성이 담긴 고객 접점 설계하기

    4. 고객을 떠들게 하는 리뷰 커뮤니케이션

        -고객 리뷰의 이해와 리뷰 커뮤니케이션의 실행

        -기업이 주도하는 고객 리뷰 ‘요청’의 개선

        -자발적인 고객 리뷰를 ‘장려’하는 방법

    5. 지속적인 영향력을 만드는 브랜드 팬덤 구축하기

        -브랜드 팬덤의 이해와 브랜드 팬덤 구축의 실전 사례

        -브랜드 팬덤을 구축하는 스노우볼 팬더밍 서클의 이해

 

. 콘텐츠에 대한 이해와 활용방안 

    1. 마케팅 트렌드:지금 이시대에 우린 어떻게 마케팅 해야할까?

        -1%의 법칙

         -R2B vs R2S 

    2. 소비자를 팬(Fan)으로 바꾸는 쉐어러블한 콘텐츠 기획 

         -사람의 감정을 이용한 기획

         -콘텐츠의 구조를 활용한 기획

    3. 유튜브 알고리즘 톺아보기

        - O/X퀴즈로 알아보는 유튜브 조회수 높이는 법 

글쓴이 내용
정** 홍보업무를 처음 접하는 시기에 이론과 실제업무를 적절히 배정하셔서 하루 교육이지만 꽉찬 교육이였습니다. 후배..
김** 1일 코스의 교육이라 별 기대 안했는데, 강의가 기존 일반 교육에서는 듣기 힘든 현업 실무 이야기 위주로 구..
권** 업무 일정을 하루 비우고 가야 하는 전일 교육이라 처음에는 부담이 있었지만, 오전 강의를 수강하고 나니 1일..
신** 홍보 업무를 배우는 사원으로서, 디지털 PR에 대한 조망과 최신 트랜드인 비주얼 및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의 중..
정** SNS콘텐츠 제작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팀장님의 권유로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실무과정 수업을 ..
유** 현업에서 실제 업무를 진행하고 계신 분들의 실사례 연구 및 소셜미디어 모니터링 방법 및 적용방안에 대한 설명..
김** 이론보다는 실무위주의 강의여서 이해하기가 훨씬 쉬운거 같아요 자주자주 내용 업데이트되면 이런강의 개설해 ..

수강후기 작성수강후기를 작성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성명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새로고침
내용
(900자이하)

 

* 수강신청 및 취소는 교육 시작 3일 전(영업일 기준)까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가 청구됩니다.

  (교육 취소는 오른쪽 '수강 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방법

- 카드 : 현장 결제 및 유선상으로 가능합니다. (유선상으로 결제하실 경우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사 확인 바랍니다.)

- 계산서 : 교육 종료 후 익일 신청자 정보로 발행되며, 계산서 확인 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산서 담당자가 다른 경우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2023년 03월 교육일정

03월 13일((월)) ~ 03월 13일((월))

2023년 07월 교육일정

07월 18일((화)) ~ 07월 18일((화))

2023년 11월 교육일정

11월 01일((수)) ~ 11월 01일((수))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