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2021 트렌드 인사이트와 커뮤니케이션 전략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2021.01.15 ((금)) 교육시간 총 6 Hour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 주차불가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1 | MAIL : shhan@hmcok.co.kr | 담당자 :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340,000 320,000 교재대 및
중식대 포함
회원사 (유료법인) 310,000 29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월례미팅)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PR New Trend를 읽고 새로운 기업PR의 방향을 제시해 드립니다 !!!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등장과 기업을 둘러싼 경영환경의 빠른 변화와 사회정서의 변화로

기업의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방식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다원화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들 속에서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서는 

새롭게 등장하는 PRㆍ홍보 트렌드를 읽고,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Ⅰ. 2021 온텍트 커뮤니케이션 전략

    1. 미디어의 혁신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혁신의 필요충분 조건                

        - 전통미디어의 변화, 가능성과 현주소  

        - 디지털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의 활용   

    2. 소비자 정서 변화와 경청

        - 2021 소비자 트랜드 톱 3  

        - 데이터 기반의 소비자 경청 프로세스  

    3. 비대면 소통전략과 사례  

    4. 5가지 실천 전술

    5. 질의응답

 

Ⅱ. 2021 대한민국/트렌드 모니터

    ▷타인으로부터의 자유, 다시 ‘나’를 찾는 여행 

    위드(with)코로나, 비언어적 소통의 결핍과 개인의 정체성 찾기 

    1. 위드(with)코로나, 집과 인간관계의 진화

    2. 맞춤형 개인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소비생활

    3. 재택근무, 돌아올 수 없는 선을 넘다 

    4. 코로나 리더십:대중이 아닌, 개인을 소중히 대하는 능력

    5. 필터버블, 과잉 신념의 사회

글쓴이 내용
등록된 수강후기가 없습니다.

1

수강후기 작성수강후기를 작성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성명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새로고침
내용
(900자이하)

* 수강신청 및 취소는 교육 시작 3일전(영업일 기준)까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가 청구됩니다.

  (교육취소는 오른쪽 '수강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원활한 교육준비를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2021년 01월 교육일정

01월 15일((금)) ~ 01월 15일((금))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