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담당자 양성과정
홍보담당자 양성과정
| 구분 | 1사 1인 | 1사 2인(1인 기준) | 비고 |
|---|---|---|---|
| 일반 | 750,000 | 720,000 | 중식대/교재 지원 |
| 회원사(유료법인) | 680,000 | 650,000 |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 - | 17~20 | - | - | - | 24~27 | - | - | - | 22~24 | - | - |
PRㆍ홍보업무 전반에 관해 이해하고 성과있는 업무수행이 가능하도록 해 드립니다 !
최근 기업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기업에 대한 사회적 평가와 신뢰도가 중요시되어감에 따라 각 기업마다 홍보팀을 강화하고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PR전략 수립과 이해관계자에 대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과정은
▶ 기업 홍보업무의 핵심 분야에 관해 정확히 이해하고 다양한 사례분석을 통해 실무접근방법을 터득하도록 함으로써
▶ 홍보업무 수행에 따른 시행착오를 미연에 방지하고 효과적인 업무수행 능력을 갖추도록 해드리는 홍보담당자 양성 필수과정입니다.
Ⅰ. 성공적인 PR 활동 준비를 위한 메모
- 언론 PR 환경 변화 및 미디어 트렌드 분석을 중심으로
1. 2025년에 주목해야 할 환경변화들
2. 성공적인 PR활동 방향, 7가지 선택
Ⅱ. 전략적 위기관리를 위한 준비와 커뮤니케이션 방법
1. 기업 위기관리 체계 주요 이상 증상
2. 기업 위기관리 프로세스
3. 사례를 통해 보는 위기관리의 중요성
4. 위기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Ⅲ.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기업브랜드 전략 및 CI 관리
1. 기업브랜드와 변화하는 환경
2. 기업브랜드 커뮤니케이션 Tools
3. 성공적인 기업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체크포인트
Ⅳ. 고객이 반응하는 SNS 브랜드 채널 활성화 운영 전략
1. 온라인 채널별 특징 및 활용 전략
2. 고객이 반응하는 요즘 콘텐츠 트렌드
3.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기획 및 인플루언서 활용
Ⅴ. 언론홍보 톺아보기
1. 커뮤니케이션 業
2. 대언론 커뮤니케이션 A to Z
3. 미디어 릴레이션즈
Ⅵ. 마케팅 PR 추진방안
1. Marketing PR의 이해
2. MPR기획
3. Media tie up
4. MPR 기획 : 바이럴 PR
5. MPR 효과 측정
※ 세부 내용은 상단의 [교육안내서 다운로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강사님이 7분이나 오셔서 지루하지 않게 들을수 있었어요. 재미도 있고 새로운 트렌드도 접할 수 있어 보람 있는 시간 보냈씁니다!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