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line

내부감사 핵심 체크리스트 활용 특강

내부감사
Offline
비환급과정

내부감사 핵심 체크리스트 활용 특강

진행방법
오프라인
교육기간
2025. 09. 29 (월)
교육시간
7시간
교육장소
여의도 흑자경영연구소 지도보기
과정문의
TEL : 02)2263-2501~4 | MAIL : kskim@hmcok.co.kr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1인 기준) 비고
일반 390,000 360,000 중식대/교재 지원
회원사(유료법인) 340,000 310,000
●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포럼)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 - - 30 - - - - 29 - - -
교육개요

감사 체크리스트 작성과 활용방안을 제시합니다 !


원활하고 효과적인 내부감사 수행을 위해서는 경영관리 각 부문별 현황과 리스크를 진단하고

각종 경영지표 및 사전정보 수집에 기초한 감사 체크리스트의 작성과 활용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번 특강은
▶ 내부감사 수행을 위한 경영현황 파악 및 문제점 도출방법과 감사 체크리스트의 구성 방법을 제시하고 

▶ 각 부문별 리스크를 진단하고 그에 따른 감사 체크리스트 작성과 감사 체크리스트를 활용한 감사 수행 방법을 터득합니다.    

커리큘럼

Ⅰ. 내부감사 개요 및 프로세스

 

Ⅱ. 감사체크리스트 작성

 

Ⅲ. 공통 Checklist

 

Ⅳ. 구매 / 자산관리 Checklist

 

Ⅴ. 생산 / 연구개발관리  Checklist

 

Ⅵ. 영업관리 Checklist

 

Ⅶ. 재무 / 인사관리 Checklist

 

Ⅷ. 정보시스템관리 Checklist 

 

 

※  세부 내용은 상단의 [교육안내서 다운로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수강후기
여러분의 생생한 수강후기를 들려주세요!
안내말씀

* 수강신청 및 취소는 교육 시작 3일 전(영업일 기준)까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가 청구됩니다.

  (교육 취소는 오른쪽 '수강 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방법

- 카드 : 현장 결제 및 유선상으로 가능합니다. (유선상으로 결제하실 경우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사 확인 바랍니다.)

- 계산서 : 교육 종료 후 익일 신청자 정보로 발행되며, 계산서 확인 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산서 담당자가 다른 경우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