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 특강

내부감사
Online
비환급과정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 특강

진행방법
온라인
교육기간
2025. 06. 05 (목)
교육시간
7시간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지도보기
과정문의
TEL : 02)2263-2501~4 | MAIL : kskim@hmcok.co.kr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1인 기준) 비고
일반 390,000 360,000 중식대/교재 지원
회원사(유료법인) 340,000 310,000
●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포럼)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 - - - - 5 - - - 23 - -
교육개요

성공적인 내부회계관리제도의 구축, 운영, 테스트 및 보고 Knowhow !!

 

▶ 변경된 내부회계관리제도를 학습하여 내부회계관리제도의 체계를 이해하고 내부회계관리제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 및 테스트 방법을 학습하여 내부회계관리제도를 스스로 운영, 

   테스트 할 수 있고 운영 실태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는 역량을 확보합니다.


 


 

* 본 과정은 오프라인과 온라인(Zoom 실시간) 동시에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 수강신청시 온라인, 오프라인을 구분해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커리큘럼

 

Ⅰ. 내부회계관리제도의 개요

 

Ⅱ. 내부회계관리제도 구축 실무 및 사례

      1. 내부회계관리제도 구축 범위 선정

      2. 내부통제 이해

      3. 리스크 통제 매트릭스 작성

      4. Information Produced by Entity 

      5. 신 모범규준 기반 제도개선

      6. 업무흐름도, 업무기숤 작성

      7. IT 일반통제

      8. Management Review Control

 

Ⅲ. 내부회계관리제도 평가 및 보고

 

Ⅳ. 내부회계관리제도 구축 및 운영 Tips 

 

 

※  세부 내용은 상단의 [교육안내서 다운로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수강후기
여러분의 생생한 수강후기를 들려주세요!
안내말씀

* 본 과정은 오프라인과 온라인(Zoom 실시간) 동시에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 수강신청 시 온라인, 오프라인을 구분해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및 취소는 교육 시작 3일 전(영업일 기준)까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가 청구됩니다.

  (교육 취소는 오른쪽 '수강 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방법

- 카드 : 현장 결제 및 유선상으로 가능합니다. (유선상으로 결제하실 경우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사 확인 바랍니다.)

- 계산서 : 교육 종료 후 익일 신청자 정보로 발행되며, 계산서 확인 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산서 담당자가 다른 경우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