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담당자 성장포럼

조직 소통활성화의 중요성과 홍보팀의 역할
‘사내 미디어 콘텐츠와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사내 컴 홍보’
조직 소통활성화의 중요성과 홍보팀의 역할 ‘사내 미디어 콘텐츠와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사내 컴 홍보’
‘사내 미디어 콘텐츠와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사내 컴 홍보’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23 | 21 | 21 | 18 | 16 | 13 | 11 | - | - | - | - | - |
구분 | 진행시간 | 내용 |
---|---|---|
접수ㆍ인사교환 | 13:50 - 14:00 | 참석한 회원간 인사를 교환합니다. |
강의 | 14:00 - 16:50 |
조직 소통활성화의 중요성과 홍보팀의 역할 ‘사내 미디어 콘텐츠와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사내 컴 홍보’ |
Wrap up | 16:50 - 17:10 | 코디네이터와 함께 내용을 정리하고, 회원간 상호 의견을 교환합니다. |
김범준
플랜B 대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학원 영상문화학 석사
MBC프로덕션 다큐프라임 기분좋은날 연출
(주)한솔미디어센터 기획 및 제작 PM 역임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영상디자인과 겸임교수[2017~]
신구대학교 영상디자인과 겸임교수[2020~]
동원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학과 겸임교수[2021~]
서울시민대학 1인크리에이터 강사[2024~]
강남구신중년일자리지원센터 크리에이터 과정 강사[2024~]
방송통신위원회 시청자미디어재단 미디어 강사[2015~]
국회사무처 의정연수원 콘텐츠 제작 교육[2024]
다수기업 커뮤니케이션 유튜브 채널 콘텐트 제작 및 기획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