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담당자 성장포럼
2025년 주요 트렌드 & 환경 변화에 따른 우리의 언론홍보(PR)활동 방향은?
2025년 주요 트렌드 & 환경 변화에 따른 우리의 언론홍보(PR)활동 방향은?
특히, 홍보팀의 구조, 언론사의 사업확장 등 업무환경의 변화를 중심으로 언론홍보 업무에 대한 새 방향성을 살펴봅니다.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23 | 21 | 21 | 18 | 16 | 13 | 11 | - | - | - | - | - |
구분 | 진행시간 | 내용 |
---|---|---|
접수ㆍ인사교환 | 13:50 - 14:00 | 참석한 회원간 인사를 교환합니다. |
강의 | 14:00 - 16:50 | 2025년 주요 트렌드 & 환경 변화에 따른 우리의 언론홍보(PR)활동 방향은? |
Wrap up | 16:50 - 17:10 | 코디네이터와 함께 내용을 정리하고, 회원간 상호 의견을 교환합니다. |
김은용
KPR 디지털사업부문총괄 전무,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장
연세대학교
핀란드 알토경영대학원 신문방송학과 디자인경영학 전공
제일기획&노스웨스턴대학교 켈로그 경영대학원 공동연수프로그램 수료
제일기획, 이노션, 웰콤, 오리콤 근무 (광고,마케팅)
대한적십자사, 서울시 근무 (언론홍보,뉴미디어홍보 책임)
숙명여대 대학원, 경희대학교,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출강
중앙대 커뮤니케이션대학원 강의,
다수기업의 PR컨설팅 진행
칸느 국제광고제 은사자상
대한민국 광고제 대상,금상,동상
IBA 스티비어워즈 금상
ECI Awards 동상
대우자동차 공로상
대한민국 SNS 소통대상
2021년 올해의 홍보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