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구매담당자 종합과정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2019.10.16 ((수)) ~ 2019.10.18 ((금)) 교육시간 총 19 Hour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 주차불가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1 | MAIL : lik@hmcok.co.kr | 담당자 : 류인경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680,000 650,000 교재대 및
중식대 포함
회원사 (유료법인) 620,000 59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월례미팅)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기업경영에서 구매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구매업무의 핵심 기능인  향상시켜 드립니다. 
구매협상 및 계약체결, 협력업체관리방안, 납기관리 및 품질관리,구매원가 관리방안에 관해 체계적으로 학습합니다.

무지식과 생생한 사례 위주의 교육으로 구매담당자의 업무수행 능력을 향상시켜 드립니다.

Ⅰ. 구매관리의 중요성과 구매업무 프로세스
     1. 기업경영과 구매관리
     2. 구매관리 일반
     3. 구매방법의 유형
     4. 구매담당자에게 필요한 스킬과 자세
Ⅱ. 구매협상 및 계약체결 업무
     1. 구매협상의 프로세스
     2. 계약의 요소 및 계약서 작성원칙
     3. 공정거래를 위한 하도급 거래법
     4. 협상을 통한 구매계약서 작성
Ⅲ. 협력업체의 선정과 평가업무
     1. 협력업체의 개념 및 중요성
     2. 신규 협력업체 선정 프로세스
     3. 정기 평가의 항목 설정
     4. 협력업체의 사후관리
Ⅳ. 납기관리 및 품질관리 업무
     1. 납기관리 기본개념
     2. 단계별 Check Point
     3. 납기지연의 원인과 예방활동
     4. 품질관리의 기본
     5. 품질관리 Check Point
Ⅴ. 구매원가의 개념과 원가계산
     1. 원가의 개념과 중요성
     2. 구매원가의 구성요소
     3. 구입품 가격결정 방법의 이해
■ 효과적인 구매관리 수행을 위한 Workshop
    참가자를 수 개 그룹으로 나누어 각 회사별 구매특성을 공유하고 주요과제에 관해 의견을 나누고 강사의 피드백을 받습니다.

 

글쓴이 내용
천** 구매업무를 한지 3년이 되었지만 선배들에게 받은 자료와 어깨너머로 배운 지식이라 제대로 업무를 하고 있는 것..
김** 교수님의 탄탄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구매업무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의를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1

수강후기 작성수강후기를 작성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성명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새로고침
내용
(900자이하)

* 참가신청 후 무단으로 참석하지 않는 경우, 교재비 (50,000원)가 청구됩니다.

   단, 교육개최 하루 전날 오후 4시까지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취소는 오른쪽 '수강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2019년 02월 교육일정

02월 13일((수)) ~ 02월 15일((금))

2019년 10월 교육일정

10월 16일((수)) ~ 10월 18일((금))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