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언론홍보 추진 사례연구회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2014.12.03 ((수)) 교육시간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5층 SIF교육원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1~4 | MAIL : | 담당자 : 이신애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270,000 250,000
회원사 (유료법인) 250,000 23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포럼)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기업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으로‘언론홍보’는 가장 영향력 있는 수단입니다.
기업을 둘러싼 미디어환경이 바뀌고 페이스북,블로그 등 소셜미디어의 급격한
성장에도 언론홍보는 여전히 기업PR활동의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기상황에서의 언론대응 및 홍보활동은 여론의 방향을 형성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번 과정은
?국내기업의 언론홍보담당자를 초빙하여 각사의 홍보조직과 언론홍보 전략에 관해 소개하고
?성공적인 언론홍보의 조건과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현장감 있는 언론홍보의 핵심 노하우를 전달합니다.

일자

시간

주요내용

1일차

09:20

 오리엔테이션ㆍ참가자 인사교환(명함준비)

09:30~11:00

(1.5H)

Ⅰ. 의 홍보실 운영과 언론홍보 사례
     1.A사의 PR과제
     2.A사의 언론홍보환경
     3.A사의 홍보조직과 특성
     4.A사의 언론홍보전략과 성공사례 분석 
     5.보도자료 작성을 위한 아이템발굴
     6.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7.질의응답

11:10~12:40
(1.5H)

Ⅱ. 의 홍보실 운영과 언론홍보 사례

     1.B사의 PR과제
     2.B사의 홍보조직과 특성
     3.B사의 언론홍보 전략
     4.위기관리 전략
     5.성공적인 언론홍보를 위한 Tips
     6.질의응답

13:40~15:10(1.5H)

Ⅲ. 의 홍보실 운영과 언론홍보 사례
     1.C사의 PR과제
     2.C사의 홍보조직과 역할 
     3.C사의 언론홍보 전략
     4.미디어 관리방안
     5.이슈 및 위기관리 전략
     6.질의응답

15:20~16:50
(1.5H)

 Ⅴ. 의 홍보실 운영과 언론홍보 사례

     1.D사의 특수성과 홍보방향
     2.D사의 홍보조직과 언론환경
     3.홍보소재 발굴 시스템
     4.보도자료 작성 및 홍보기획 사례
     5.위기관리 사례

17:00

과정마무리 및 수료증 배부

 

글쓴이 내용
최** 언론 홍보내용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위기 상황에 대하여 대처한 각각의 회사들의 사례를 말씀해주시고 유능한 ..
최** 각 실무담당자들을 만나 교류하며, 홍보분야 실무담당자들의 교육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이** 각 industry의 홍보실 운영 및 업무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흥미로웠습니다. 다만 신청자들의 i..

1

수강후기 작성수강후기를 작성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성명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새로고침
내용
(900자이하)

? 비환급 과정입니다.
* 교육이수 후 수료증전자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발표기업 확인은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4년 12월 교육일정

12월 03일((수)) ~ 12월 03일((수))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