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실무과정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2014.02.06 ((목)) ~ 2014.02.07 ((금)) 교육시간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5층 SIF교육원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1~4 | MAIL : 02)2263-2505 | 담당자 : 이신애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480,000 450,000
회원사 (유료법인) 450,000 42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포럼)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매력적인 소셜 콘텐츠 개발 및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를 제시해 드립니다!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의 확산으로 많은 기업들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고자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하루에도 수 만개씩 쏟아지는 메시지와 반복적인 콘텐츠 속에서 기업과의 커뮤니케이션에 흥미를 잃고 지쳐가고 있습니다.


이번 과정은 
• 디지털 환경을 진단하고 기업의 소셜 채널로 고객을 유입할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

  개발을 위해 웹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인포그래픽의 제작과 활용방안, 최근 주목받고

  있는 모바일·카카오스토리 맞춤형 콘텐츠, 그리고 소셜 커뮤니케이션 성과 측정방안에

  관한 전문가의 강의와 사례분석을 통해서 

• 참가기업이 좋은 콘텐츠를 통해서 보다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을

   모색해보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지시고 홍보팀 및 온라인 채널 담당실무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으시기 바랍니다.


일자

시간

주요내용

1일차

 09:20

 오리엔테이션ㆍ참가자 인사교환(명함준비)

09:30~11:00
(1.5H)

Ⅰ.Digital PR의 현재와 미래

     1.PR환경의 변화  
     2.통합적 미디어 대응전략의 필요성
     3.통합적인 업무체계의 디자인 
     4.통합전략 모델 예시
     5.성공적인 소셜미디어 통합 운영 사례분석
     6.끊임없이 변화하는 소셜미디어 세계

12:00~15:00
(3H)

Ⅱ. 매력적인 소셜미디어 콘텐츠 개발전략

  1)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의 오해와 틈새   
      1.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2.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의 오해 
      3.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의 틈새
      4. 사례를 통해보는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

15:10~17:40
(2.5H)

2) 인포그래픽 제작과 활용방안

     1. 인포그래픽의 현재와 주요 사례
     2. 재미있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3. 데이터 시각화와 인포그래픽
     4 좋은 인포그래픽의 제작 요건
     5. 인포그래픽의 진화

 

2일차

09:30~12:30
(3H)

3) 소셜큐레이션을 활용한 맞춤형 PR캠페인 추진방안 

     1.소셜미디어의 4가지 기능
     2.소셜캠페인 성공사례 분석과 교훈
     3.큐레이션 서비스 활용방안

13:30~15:30
(2H)

4) 모바일·카카오스토리 콘텐츠 제작방안  
     1. 또 하나의 SNS 플랫폼, 카카오 스토리의 가치
     2. 카카오 스토리 채널 및 유저특성
     3.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라의 차이점
     4. 카카오스토리에서 효과적인 콘텐츠
     5. 카카오스토리 맞춤 소셜캠페인 

15:40~17:40
(2H)

Ⅲ.소셜 커뮤니케이션 성과 측정방안 

     1.소셜미디어의 활용과 ROI
     2.소셜미디어 효과측정을 위한 고려사항
     3.소셜미디어 측정 Tool
     4.실사례를 통해보는 Key Performance Indicator
     5.Engagement를 극대화하는 10가지 방법


글쓴이 내용
최** 각 소셜미디어 매체의 특성을 잘 알지 못하고 채널만 개설하여 업로드 하는 것이 목표인 듯 업무에 임했던 것 ..
김** 실무자가 현업에서 홍보 마케팅 업무를 할 때의 다양한 고민을 잘 반영한 수업 내용이었습니다. 특히 성공적인 ..
김** 오프라인 홍보에서는 오랜 경험이 있었으나 , 새로운 채널에 대한 정보이해를 위해 참여한 교육이었습니다..
박** SNS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 어떻게 기업 채널을 운영하고 이를 활용해나갈지에 대해 명쾌히 해답을 듣..
김** 요새 마케팅의 트랜드를 파악하여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네이버보다 유튜브의 검색 증가 ,..
김** 소셜 미디어 담당자로서 특히 1부의 박찬우대표님 강의가 재미있었습니다. 사례와 인사이트를 적절히 섞어서 지..
이**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의 최신 트렌드를 이해하고 활용전략에 대해 심도있게 고민하고 솔루션을 찾을 수..

수강후기 작성수강후기를 작성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성명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새로고침
내용
(900자이하)

비환급 과정입니다.
* 교육이수 후 수료증전자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2014년 02월 교육일정

02월 06일((목)) ~ 02월 07일((금))

2014년 08월 교육일정

08월 19일((화)) ~ 08월 20일((수))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