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실무과정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2011.08.30 ((화)) ~ 2011.08.31 ((수)) 교육시간
교육장소 삼성 서울연수소 (1층 국민은행 서소문지점)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1~4 | MAIL : | 담당자 : 한세희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450,000 420,000
회원사 (유료법인) 420,000 39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포럼)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장, 효과적인 소셜미디어 활용방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의 확산으로 기업의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에서도 다양한 SNS 툴을 활용한 소셜 미디어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려는 움직임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미 일부기업에서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기업의 위기를 극복한 사례가 등장하고 있으며
기업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  미디어의 환경에 대해서 이해하고 페이스북, 트위터 및 블로그 등 SNS 채널 운영전략과
소셜미디어 상의 이슈의 특징과 위기관리 방안, 효과적인 모니터링 전략 그리고
소셜미디어를 통한 스토리텔링 기법과 콘텐츠 전략에 관해 전문가의 해설을 듣고
선도적으로 구축 ? 활용하고 있는 기업의 실 사례를 검토함으로써
  ? 참가기업의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효율적인 활용방안을
모색해 보는데 목적을 두고 기획되었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지시고 홍보팀 및 마케팅팀 담당실무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으시기 바랍니다.
 


일자

시간

주요내용

1일차

 09:20

  오리엔테이션?참가자 인사교환(명함준비)

09:30~14:30
(4H)

 

Ⅰ. 미디어의 환경변화와 SNS채널 운영전략

     1. 미디어는 변했다!
     2. PR도 변해야 할까?
     3. PR 2.0 : 웹 2.0시대의 홍보전략
     4. 질의응답

14:40~17:10
(2.5H)

Ⅱ. 전략적 소셜미디어 이슈 및 위기관리 방안
     1.  전통적 미디어 환경의 이슈 VS 소셜미디어 상의 이슈
     2. 소셜미디어 이슈의 특성 
     3. 소셜미디어 이슈 및 위기의 준비
     4. 소셜미디어 이슈 및 위기를 대응하는 기업의 자세
     5. 질의응답

 

2일차

09:30~11:30
(2H)

Ⅲ. 효과적인 소셜미디어 모니터링 전략
     1. 소셜미디어 분석에 대한 이해
     2. 소셜미디어 분석 활용
     3.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과 계획
     4. 소셜미디어 분석 적용 방안
     5. 질의응답

12:30~14:30
(2H)

Ⅳ. 소셜미디어 스토리개발 및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전략
     1. 커뮤니케이션 차원에서 내리는 스토리의 정의
     2. 스토리텔링이 필요하게 된 이유
     3. 소셜미디어 환경에서의 스토리텔링 한계
     4. 스토리 요소 개발을 통한 소셜미디어 스토리텔링 
     5. 질의응답

14:40~16:10
(1.5H)

Ⅴ.「A사」의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사례
     1. 소셜미디어 도입배경
     2. 소셜미디어 운영현황
     3.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통 사례
     4. 향후 운영 계획
     5. 질의 응답


 

글쓴이 내용
최** 각 소셜미디어 매체의 특성을 잘 알지 못하고 채널만 개설하여 업로드 하는 것이 목표인 듯 업무에 임했던 것 ..
김** 실무자가 현업에서 홍보 마케팅 업무를 할 때의 다양한 고민을 잘 반영한 수업 내용이었습니다. 특히 성공적인 ..
김** 오프라인 홍보에서는 오랜 경험이 있었으나 , 새로운 채널에 대한 정보이해를 위해 참여한 교육이었습니다..
박** SNS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 어떻게 기업 채널을 운영하고 이를 활용해나갈지에 대해 명쾌히 해답을 듣..
김** 요새 마케팅의 트랜드를 파악하여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네이버보다 유튜브의 검색 증가 ,..
김** 소셜 미디어 담당자로서 특히 1부의 박찬우대표님 강의가 재미있었습니다. 사례와 인사이트를 적절히 섞어서 지..
이**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의 최신 트렌드를 이해하고 활용전략에 대해 심도있게 고민하고 솔루션을 찾을 수..

수강후기 작성수강후기를 작성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성명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새로고침
내용
(900자이하)

 

? 교육이수 후 수료증과 전자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비환급 과정입니다.

2011년 08월 교육일정

08월 30일((화)) ~ 08월 31일((수))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