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DANCE

FAQ

Q1-1. 교육과정 찾기
▶ 교육과정 : 홈페이지 메인페이지와 상단메뉴 [공개강좌] - [교육과정]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월별 · 분야별 교육과정 : [교육과정] 에서 [월별보기]와 [분야별 보기]로 확인 가능합니다.

▶ 접수중인 교육과정 : 현재 접수중인 교육과정은 [공개강좌] - [접수중인 교육과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1-2. 수강신청 & 신청취소
▶ 홈페이지 상의 과정명 클릭 후 과정 세부내용을 확인하시어, 상단의 [교육참가 신청] 버튼을 누르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교육일 3일 전까지 신청 부탁드립니다.)

▶ 부득이한 사유로 교육을 취소하실 경우
교육시작 전날 오후 4시까지 홈페이지 'QUICK MENU'의 [수강조회/취소] 에서 부탁드립니다.
교육 당일 취소시 교재비(50,000)가 청구됩니다.
Q1-3. 교육비 납부
▶ 신용카드 (법인카드 결제 가능) : 교육 당일 현장 결제 또는 유선으로 결제
▶ 전자계산서 : 교육이 끝나면 발급되는 계산서 수령 후 은행 온라인(입금자: 회사명) 으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 흑자경영연구소 계좌 → 홈페이지 오른쪽 'QUICK MENU'의 [입금계좌 안내]


※ 교육 당일 현장에서 카드로 결제하지 않는 경우 추후 [신청자 정보]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계산서 담당자가 따로 있는 경우 (02-2263-2501~2) 로 미리 연락주시어 정보 수정을 하여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Q2-1. 회원사
흑자경영연구소의 교류회에 연회비를 납부하고 연회원으로 가입한 회사를 말합니다.
교류회는 감사팀(부)장, 정보시스템 부서장, 홍보 담당자로 총 3개의 교류회가 있습니다.

회원사는 고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부여받아 교류회 회원 자료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회원사의 직원이 공개강좌에 참가할 경우 일정금액의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메뉴의 [교류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사 조회는 'QUICK MENU'의 [회원사 조회]에서 가능합니다.
Q2-2. 회원자료실
홈페이지내 회원자료실은 연구소 각 교류회에서 발표한 자료를 회원들에게만 볼 수 있도록 마련한 자료실입니다.
회원사가 아닌경우 이용하실 수 없으므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