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2022 트렌드 인사이트와 커뮤니케이션 전략 특강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Online: 비대면(화상) 교육 Offline: 대면(여의도 교육장) 교육
교육기간 2022.01.25 ((화)) 교육시간 총 5.5 Hour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 주차불가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1~4 | MAIL : shhan@hmcok.co.kr | 담당자 :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360,000 330,000 없음
회원사 (유료법인) 320,000 29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월례미팅)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PR New Trend를 읽고 새로운 기업PR의 방향을 제시해 드립니다 !!!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등장과 기업을 둘러싼 경영환경의 빠른 변화와 사회정서의 변화로

기업의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방식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다원화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들 속에서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서는 

새롭게 등장하는 PRㆍ홍보 트렌드를 읽고,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Ⅰ. 2022 Trend & Insight - 트렌드가 만드는 소비자/마케팅 변화

    1. 트렌드를 만드는 3가지 요인

     -경제 상황:장기 저성장이라는 뉴 노멀

     -인구 구조:초고령 사회의 도래

     -미디어와 4차 산업혁명:간접경험과 직접경험의 흐려진 경계

     2. 부각되는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구독경제의 일상화

     -행동경제학 관점 마케팅 증가

     -가치 소비 지향 등

 

Ⅱ. 전환기 시대의 뉴노멀 커뮤니케이션 트랜드

  1.  홍보실/팀이 주목해야 2022 사회문화 정서
  2.  유력 미디어의 2022 방향성
  3.  뉴노멀 커뮤니케이션 트랜드- 디지털 세계관 , 팬덤    
  4.  최신 커뮤니케이션 전략 사례

글쓴이 내용
등록된 수강후기가 없습니다.

1

수강후기 작성수강후기를 작성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성명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새로고침
내용
(900자이하)

* 수강신청 및 취소는 교육 시작 3일 전(영업일 기준)까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가 청구됩니다.

  (교육 취소는 오른쪽 '수강 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방법

- 카드 : 현장 결제 및 유선상으로 가능합니다. (유선상으로 결제하실 경우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사 확인 바랍니다.)

- 계산서 : 교육 종료 후 익일 신청자 정보로 발행되며, 계산서 확인 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산서 담당자가 다른 경우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2022년 01월 교육일정

01월 25일((화)) ~ 01월 25일((화))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