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특강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2020.06.18 ((목)) 교육시간 총 7 Hour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 주차불가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1 | MAIL : lik@hmcok.co.kr | 담당자 : 류인경 주임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340,000 320,000 교재대 및
중식대 포함
회원사 (유료법인) 310,000 29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월례미팅)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뉴미디어 시대의 PR담당자의 역할을 제시하는!!


블로그를 시작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뉴스룸 등 디지털 PR의 창구와 방법은 점점 다채로워지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뉴미디어의 등장으로 디지털 생태계가 변화하면서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자의
고민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중심을 잡기 위해 서는 ‘기본’과 ‘현재’를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과정은
▶ 디지털 PR환경의 현재를 이해하고, 뉴미디어 시대의 홍보담당자로서의 역할과 과제에 관해 알아봅니다.
 사람들의 관심과 반응을 이끌어낸 콘텐츠를 중심으로 분석하여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성공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의 오해

1.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이란?

2. 기업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현재

3. 소셜미디어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진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가이드

1. 브랜드 컨텐츠

· 리뷰 컨텐츠

· 제품소개 컨텐츠

· 고객관계를 이끄는 컨텐츠

· 성공적 브랜드 뉴스룸을 위한 10가지 포인트

2.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을 위한 조언

   · 새로운 시각이 주는 뜻밖의 재미

   · 시점별 고객관심사를 중심으로

   · 정보의 제공에서 경험으로

   · 공감을 이끄는 Small Talk

   · 고객이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 하는 세가지 이유

3. 리얼 인플루언서와 덕후

   · 음지를 벗어난 오타쿠, 덕후

· 덕후, 그들의 특징과 협력방안

.비쥬얼 콘텐츠에 대한 이해와 활용방안

1. 유튜브 제왕 시대와 틱톡의 무서운 성장세

· 유튜브 플랫폼 점유 분석

· 네이버의 위기, 지식인의 몰락

· 10대를 잡으려면 틱톡하라

· 유튜브 제대로 활용하기

2. BTS를 통해 살펴본 콘텐츠 마케터의 마인드

· 구독자의 진정한 개념은 Fan이다.

· Fan을 끌어모으는 법:배려와 인바운드 마케팅

3. 세계적인 소셜미디어 구루 게리 바이너척을 통해

    살펴본 콘텐츠 피라미드 전략

4. 공유와 확산을 부르는 동영상 기획

5. 스마트폰으로 퀼리티 높은 동영상 제작법

 

 

 

 

 

 

 

 

 

 

 

 

 

 

 

 

 

 

 

 

 

 

 

 

 

 

 

 

 

 

 

 

 

 

 

 

 

 

 

 

 

 

 

 

 

 

 

 

 

 

 

 

 

 

 

 

 

 

 

 

 

 

 

 

 

 

 

 

 

 

 

 

 

 

 

 

 

 

 

 

 

 

 

 

 

 

 

 

 

 

 

 

 

 

 

 

글쓴이 내용
최** 각 소셜미디어 매체의 특성을 잘 알지 못하고 채널만 개설하여 업로드 하는 것이 목표인 듯 업무에 임했던 것 ..
김** 실무자가 현업에서 홍보 마케팅 업무를 할 때의 다양한 고민을 잘 반영한 수업 내용이었습니다. 특히 성공적인 ..
김** 오프라인 홍보에서는 오랜 경험이 있었으나 , 새로운 채널에 대한 정보이해를 위해 참여한 교육이었습니다..
박** SNS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 어떻게 기업 채널을 운영하고 이를 활용해나갈지에 대해 명쾌히 해답을 듣..
김** 요새 마케팅의 트랜드를 파악하여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네이버보다 유튜브의 검색 증가 ,..
김** 소셜 미디어 담당자로서 특히 1부의 박찬우대표님 강의가 재미있었습니다. 사례와 인사이트를 적절히 섞어서 지..
이**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의 최신 트렌드를 이해하고 활용전략에 대해 심도있게 고민하고 솔루션을 찾을 수..

수강후기 작성수강후기를 작성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성명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새로고침
내용
(900자이하)

* 참가신청 후 무단으로 참석하지 않는 경우, 교재비 (50,000원)가 청구됩니다.

  단, 교육개최 하루 전날 오후 4시까지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취소는 오른쪽 '수강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02월 교육일정

02월 11일((화)) ~ 02월 11일((화))

2020년 06월 교육일정

06월 18일((목)) ~ 06월 18일((목))

2020년 10월 교육일정

10월 12일((월)) ~ 10월 12일((월))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