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영업 · 마케팅 부문 진단 및 감사 특강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2020.09.11 ((금)) 교육시간 총 7 Hour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 주차불가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1 | MAIL : lik@hmcok.co.kr | 담당자 : 류인경 주임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340,000 320,000 교재대 및
중식대 포함
회원사 (유료법인) 310,000 29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월례미팅)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영업 및 마케팅 프로세스별 감사 체크포인트 영업관리 및 해외영업 부문 진단

영업마케팅 부문 전반에 걸친 감사 접근방법핵심포인트대한 해설을 통해

효과적인 영업 및 마케팅 부문 감사를 위한 핵심내용을 파악함으로써

 내부감사 담당자의 감사실무 능력을 향상시켜 드립니다,

 

 

.영업마케팅 분야 감사 실무

1. 내부감사의 형태: 경영진단과 부정조사

2. 영업과 마케팅 업무 Process 및 차이점

3. 영업 및 마케팅 업무 진단(SAP 기준)

   - 주요 진단 Point(Plan)

   - Data 추출 및 분석 방법(Field work)

4. 진단 결과를 통한 부정조사

   - 주요 부정 사례

   - 사실 확인 및 사후처리

5. 영업 및 마케팅부분의 예상개선/권고사항

6. 이행결과 확인


.영업관리 및 해외영업 분야 감사 실무

 1. 영업 관리

     - 매출목표 설정의 합리성/도전성 평가

     - 수익성 중심의 영업활동 평가

     - 거래의 투명성 감사(유통제고/반품관리)

 2. 매출채권 관리

     -매출채권 관리 목표 설정의 합리성 평가

       -매출채권의 건전성과 실제성

       -거래선 부도 리스크 진단

3. 고객관리 및 서비스체계

-핵심고객관리 노력평가

4. 영업비용 및 예산관리

-비용 집행의 효율성

-투명성 진단

5. 해외영업 및 해외지사 관리

- 국내와 해외 환경 차이점

- 국내와 해외 감사포인트

 

 

 

 

 

 

 

 

 

 

 

 

 

 

 

 

 

 

 

 

 

 

 

 

 

 

 

 

 

 

 

 

 

 

 

 

 

 

 

 

 

 

 

 

 

 

 

 

 

 

 

 

 

 

 

 

 

 

 

 

 

 

 

 

 

 

 

 

 

 

 

 

 

 

 

 

 

 

 

 

 

 

 

 

 

글쓴이 내용
등록된 수강후기가 없습니다.

1

수강후기 작성수강후기를 작성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성명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새로고침
내용
(900자이하)

* 참가신청 후 무단으로 참석하지 않는 경우, 교재비 (50,000원)가 청구됩니다.

  단, 교육개최 하루 전날 오후 4시까지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취소는 오른쪽 '수강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03월 교육일정

03월 18일((수)) ~ 03월 18일((수))

2020년 09월 교육일정

09월 11일((금)) ~ 09월 11일((금))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