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간접(서비스)구매 관리 실무특강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2020.08.20 ((목)) 교육시간 총 6.5 Hour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 주차불가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1 | MAIL : lik@hmcok.co.kr | 담당자 : 류인경 주임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340,000 320,000 교재대 및
중식대 포함
회원사 (유료법인) 310,000 29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월례미팅)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간접구매는 주로 판매관리비 및 간접비로 지출되는 물품 및 서비스 등을 구매하는 구매영역입니다.

대부분의 간접구매는 비정형화되고 통제되지 않은 방법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비용부담을 키우게 되면서

기업 경쟁력을 악화시킬수 있는 요인으로 크게 작용할 소지가 다분합니다. 

따라서 기업내 다양한 영역에서 발생하고 있는 간접구매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접구매 프로세스 재정립을 통한 비용절감과 구매리스크 절감방안이 필요합니다.

 

이번 과정은

기업의 간접(서비스)구매 업무 전반에 걸쳐 체계적으로 정확히 이해하고,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구매전략 및 구매기법 등의 학습을 통해 구매담당자의 간접구매 업무수행 능력을 배양합니다. 

 

구매관리 실무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가 의해 진행될 이번 과정에 많은 기대를 가지시고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간접구매(서비스구매) 관리의 이해

1. 기업경영과 간접구매

2. 간접구매의 중요성

3. 구매기능의 변화와 구매조직의 이해

4. 이해관계자 이해 및 접근법

. 간접구매 프로세스 및 실행

1. P2P(ProcuretoPay) Process

   ? 효과적인 RFx 실행

   ? 견적검토 및 가격 결정 방법

   ? 협상시 유의점

2. 간접구매 계약 관리

3. 협력업체 관리

. 카테고리 관리(Category management)

1. 카테고리 전략 관리

2. 카테고리 Spend 분석

종합질의응답

글쓴이 내용
등록된 수강후기가 없습니다.

1

수강후기 작성수강후기를 작성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성명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새로고침
내용
(900자이하)

* 참가신청 후 무단으로 참석하지 않는 경우, 교재비 (50,000원)가 청구됩니다.

  단, 교육개최 하루 전날 오후 4시까지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취소는 오른쪽 '수강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03월 교육일정

03월 10일((화)) ~ 03월 10일((화))

2020년 08월 교육일정

08월 20일((목)) ~ 08월 20일((목))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