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빅데이터 활용 구매전략 수립특강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2019.05.24 ((금)) 교육시간 총 6.5 Hour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 주차불가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1 | MAIL : lik@hmcok.co.kr | 담당자 : 류인경 주임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340,000 320,000 교재대 및
중식대 포함
회원사 (유료법인) 310,000 29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월례미팅)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접어들면서 데이터 활용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여러 분야에서 빅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시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케팅이나 영업 등 타부서에 비해 구매업무에서는 아직까지 빅데이터를 활용한 사례가 많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이번 특강은

 

-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의 개념을 바탕으로 국내외 최신 구매트렌드를 이해하고,

- 빅데이터를 활용한 비용구조 분석기법과 효율적인 구매전략 수립 사례를 통해 참가기업의 실천적 구매전략 수립방안을 함께 모색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Digital transformation과 구매의 변화

    1 . 기존구매 관리의 현실과 한계

    2 . 기업 환경변화와 구매환경 변화

    3 . 최근 구매의 역할 변화

    4 . 빅데이터, AI, RPA와 구매

 

.빅데이터를 활용한 구매전략

     1 . 빅데이터와 구매관리

     2 . 빅데이터 활용 구매전략 수립

     3 . 구매전략의 재정립

 

.빅데이터를 활용한 구매 비용분석 사례

      1 . 비용분석 정의

      2 . 비용분석 프로세스

      3 . 빅데이터 활용 비용분석 기법

 

.간접구매 사례

      1 . 빅데이터를 활용한 지출분석

      2 . 사례분석

 

글쓴이 내용
등록된 수강후기가 없습니다.

1

수강후기 작성수강후기를 작성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성명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새로고침
내용
(900자이하)

* 참가신청 후 무단으로 참석하지 않는 경우, 교재비 (50,000원)가 청구됩니다.

   단, 교육개최 하루 전날 오후 4시까지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취소는 오른쪽 '수강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2019년 05월 교육일정

05월 24일((금)) ~ 05월 24일((금))

2019년 09월 교육일정

09월 06일((금)) ~ 09월 06일((금))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