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하루 만에 끝내는 홍보 실행 기본과정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2019.02.19 (화) 교육시간 총 7 Hour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 주차불가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1 | MAIL : lik@hmcok.co.kr | 담당자 : 류인경 사원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340,000 320,000 교재대 및
중식대 포함
회원사 (유료법인) 310,000 29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월례미팅)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하루만에 끝내는 홍보실행 기본과정 !!!

 

홍보라는 개념이 도입되어 본격적으로 쓰인지도 40여 년 이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 동안 기업마다 홍보실이 설치되어 기업 홍보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관련
학과들도 엄청난 규모로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기업홍보의 일선에서 일하는 실무자가 실제 업무에 필요로 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은 많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이에 이번 과정은 신입 홍보담당자분들이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이번 과정은
홍보팀의 역할과 홍보인으로서 갖춰야 할 역량에 관해 이해하고 홍보팀의 전 업무영역을

단 하루동안 모두 탐색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참여하는 신입ㆍ신임 홍보인들의 교류를

통해서 업무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Ⅰ. 홍보팀의 기능 및 역할, 現 트렌드


Ⅱ. 언론사 vs. 홍보팀의 관계 및 전략


Ⅲ. 임직원의 소통 창구, 사보 (웹진 등)


Ⅳ. 광고 / 홍보물과 조직 이미지 창출


Ⅴ. 위기관리 유형 및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Ⅵ. 성공적 행사 진행을 위한 노하우


Ⅶ. 조직에서의 브랜드 관리란?


Ⅷ. 그 밖의 홍보활동에 있어 유의점

* 참가신청 후 무단으로 참석하지 않는 경우, 교재비 (50,000원)가 청구됩니다.

  단, 교육개최 하루 전날 오후 4시까지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취소는 오른쪽 '수강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2019년 02월 교육일정

02월 19일(화) ~ 02월 19일(화)

2019년 09월 교육일정

09월 06일(금) ~ 09월 06일(금)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