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특강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2018.10.30 ((화)) 교육시간 총 7.5 Hour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 주차불가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1 | MAIL : lik@hmcok.co.kr | 담당자 : 류인경 사원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340,000 320,000 교재대 및
중식대 포함
회원사 (유료법인) 310,000 29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월례미팅)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뉴미디어 시대의 PR담당자의 역할을 제시하는!!


블로그를 시작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뉴스룸 등 디지털 PR의 창구와 방법은 점점 다채로워지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뉴미디어의 등장으로 디지털 생태계가 변화하면서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자의
고민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중심을 잡기 위해 서는 ‘기본’과 ‘현재’를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과정은
▶ 디지털 PR환경의 현재를 이해하고, 뉴미디어 시대의 홍보담당자로서의 역할과 과제에 관해 알아봅니다.
 사람들의 관심과 반응을 이끌어낸 콘텐츠를 중심으로 분석하여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성공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Ⅰ.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의 오해
1.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이란?
2. 기업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현재
3. 소셜미디어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진화


Ⅱ.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가이드
1. 브랜드 컨텐츠
2.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을 위한 조언
3. 리얼 인플루언서와 덕후


Ⅲ. 비쥬얼 콘텐츠에 대한 이해와 활용방안
1. 요즘 뜨는 영상이 뭐지?
2. 스마트폰으로 금손 영상 만들기
3. Wrap Up 

글쓴이 내용
정** 홍보업무를 처음 접하는 시기에 이론과 실제업무를 적절히 배정하셔서 하루 교육이지만 꽉찬 교육이였습니다. 후배..
김** 1일 코스의 교육이라 별 기대 안했는데, 강의가 기존 일반 교육에서는 듣기 힘든 현업 실무 이야기 위주로 구..
권** 업무 일정을 하루 비우고 가야 하는 전일 교육이라 처음에는 부담이 있었지만, 오전 강의를 수강하고 나니 1일..
신** 홍보 업무를 배우는 사원으로서, 디지털 PR에 대한 조망과 최신 트랜드인 비주얼 및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의 중..
정** SNS콘텐츠 제작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팀장님의 권유로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실무과정 수업을 ..
유** 현업에서 실제 업무를 진행하고 계신 분들의 실사례 연구 및 소셜미디어 모니터링 방법 및 적용방안에 대한 설명..
김** 이론보다는 실무위주의 강의여서 이해하기가 훨씬 쉬운거 같아요 자주자주 내용 업데이트되면 이런강의 개설해 ..

수강후기 작성수강후기를 작성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성명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새로고침
내용
(900자이하)

* 참가신청 후 무단으로 참석하지 않는 경우, 교재비 (50,000원)가 청구됩니다.

  단, 교육개최 하루 전날 오후 4시까지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취소는 오른쪽 '수강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2018년 04월 교육일정

04월 18일((수)) ~ 04월 18일((수))

2018년 10월 교육일정

10월 30일((화)) ~ 10월 30일((화))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