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1Day 협력업체 관리 실무특강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2018.12.03 ((월)) 교육시간 총 7.5 Hour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 주차불가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2 | MAIL : ysjang@hmcok.co.kr | 담당자 : 장윤서 주임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340,000 320,000 교재대 및
중식대 포함
회원사 (유료법인) 310,000 29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월례미팅)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협력업체를 어떻게 선정, 평가해야 하나? 
상생을 위한 협력업체 관리 방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어떻게 부실한 협력업체를 사전에 파악하고 예방할 수 있을까?
 

 

이번과정은


■  협력업체의 선정에서부터 평가하는 방법, 협력업체 경영분석 및 활용,

협력업체 납기 및 품질관리에 관한 체계적인 해설을 통해 상생협력 경영의 기반을

구축하고 기업 구매 경쟁력 강화 방안을 마련해 드리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Ⅰ. 협력업체 관리의 기본

       1. 기업 구매환경의 변화

       2. 협력업체의 중요성과 핵심관리 과제

Ⅱ. 협력업체 선정 및 평가방법

       1. 신규 협력업체 선정의 필요성
       2. 신규 협력업체 선정조건과 발견방법

       3. 협력업체 정기 평가항목 및 기준

       4. 협력업체의 정기 평가 및 사후관리

 Ⅲ. 협력업체의 납기 및 품질관리

       1. 납기관리의 중요성

       2. 납기지연의 원인

       3. 납기지연의 원인별 대책

       4. 협력업체의 품질관리 실태

       5. 구입품의 품질문제 발생사항과 대책수립 방안

       6. 단계별 품질관리 방안

 Ⅳ. 협력업체의 Risk Management

       1. Risk Management
       2. 협력업체의 경영분석의 필요성

       3. 신용평가와 기업신용분석

 종합질의응답

 

 

 

* 참가신청 후 무단으로 참석하지 않는 경우, 교재비 (50,000원)가 청구됩니다.

  단, 교육개최 하루 전날 오후 4시까지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취소는 오른쪽 '수강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2018년 04월 교육일정

04월 27일((금)) ~ 04월 27일((금))

2018년 08월 교육일정

08월 13일((월)) ~ 08월 13일((월))

2018년 12월 교육일정

12월 03일((월)) ~ 12월 03일((월))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